경제경영

도서이미지

나의 하루를 지켜주는 말
저   자 호다 코트비 외(역:양소하)
출판사 한국경제신문
가   격 16.800원(404쪽)
출판일 2022년 02월
  • 한글다운
  • 워드다운
  • PDF바로보기
  • 내서재담기

저작권

  북집의 북써머리는 저작권자의 사전 검토 및 승인을 거쳐 제공되고 있습니다.

도서구매

도서구매
제목저자출판사금액구매
    나의 하루를 지켜주는 말 호다 코트비 외(역:양소하.. 한국경제신문 16,800원 교보문고 구매 인터파크 구매 yes24 구매

도서소개

책 소개




홀가분하게 떠나는 여행도, 떠들썩한 모임도 일상에서 잠시 멀어졌지만
여전히 우리의 일상에는 크고 작은 행복이 숨어있다!


2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에 모두가 어느 정도 적응한 것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마스크는 답답하고 모니터 사이로 마주보는 사람들과의 대화는 삭막하게 느껴진다. 코로나19는 일상의 무료함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의 만남도 멀어지게 만들었고, 심지어는 생계까지 위협하며 일상을 무너뜨리고 있다. 


하지만 호다는 이런 절망과 슬픔, 외로움 속에서도 우리의 일상에는 여전히 크고 작은 행복이 기다리고 있다고 말한다. 이 책에는 삶에 대한 저자 특유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인생관뿐만 아니라 철학자, 과학자, 심리학자, 연예인, 주변의 지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물들에게서 뽑은 인생 문장들과 에피소드로 가득하다.


■ 저자 
호다 코트비
NBC 모닝 토크쇼 〈투데이〉의 공동진행자다. 1998년부터 NBC 〈데이트라인〉에서 기자로 활동해 온 그녀는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오늘 나에게 정말 필요했던 말》 《호다, 그리고 10년 뒤(Hoda, and Ten Years Later)》와 아동 도서 《너는 내 행복이야(You Are My Happy)》 《나는 널 늘 사랑해왔어(I’ve Loved You Since Forever)》를 출간했다. 호다는 네 번의 에미상 수상에 이어 2006년의 피바디 어워드, 2002년의 에드워드 R. 머로 어워드뿐 아니라 가장 최근인 2019년까지 수차례 그레이시 어워드를 수상했다. 그녀는 현재 뉴욕에서 남편 조엘과 두 딸 헤일리, 호프와 함께 거주 중이다.


제인 로렌치니
2018년 10월, 소설 《비 내린 뒤(After the Rain》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그전에는 13년간 TV 뉴스 앵커와 리포터로 활동해 온 그녀는 친구 호다와 《오늘 나에게 정말 필요했던 말》을 포함해 《호다, 그리고 10년 뒤(Hoda, and Ten Years Later)》 《우리가 속한 곳(Where We Belong)》등 세 권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를 공동으로 펴냈다. 현재는 테네시주에 거주하며 데뷔작의 속편을 집필 중이다.


■ 역자 양소하
언어가 좋아 대학에서 영문학과 일문학을 전공하고 도쿄일본어학교를 졸업했다.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했고 현재는 서울중앙지방법원 소속 통번역지정인으로 통번역 일을 이어가고 있다. 글밥아카데미에서 영어 및 일본어 출판 번역 과정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도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책대로 해 봤습니다》 《그게, 가스라이팅이야》 《일본의 다섯 공주 이야기》 등이 있다

 

목록